항상 가보고싶었던 영동소금구이에 다녀옴
내가 좋아하는 영동시장
백주부님이 운영하는 거의 모든 음식점이 있는 그 곳. 논현 영동시장ㅋㅋㅋㅋㅋ
영동소금구이는 먹자골목에서 영동시장 들어가는 입구에 있어요.



항상 웨이팅 긴 것만 봤는데
어제는 6시 30분쯤 도착했더니 사람이 별로 없더라. 그래서 바로 착석



고민할 것 없이 영동소금구이 2인분에 키조개관자&묵은지를 시켰다. 소금구이는 100그람이니까 더 시켜도 됩니당.
특A++ 특수부위가 모듬으로 나와요. 짱짱맨!!
우리는 입이 짧은 편이라 저렇게 시키니 딱 좋았다. 엄청 배불렀음! 




나는 차돌박이 안좋아하는데 맛있어서 폭풍흡입했다. 배고팡......



기본 상차림
저 간장소스가 정말 ㅜㅜ 완전 짱임
양파랑 마늘은 모조리 다 꾸버꾸버






좋은 건 두 번!!
영동소금구이 2인분과
키조개관자랑 묵은지 1개






고기 구운 모습
소고기는 항상 옳다. 



서비스로 주신 육회
이것도 짱.......
육회 지금 먹고싶당......





영동소금구이 메뉴판
가격대가 이러합니다.
차돌된장라면도 맛있다는데, 이건 다음기회에






조만간 또 가야지!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