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기랑 같이 근무하는 날
동기가 맛있는 거 사준대서 홍익짬뽕으로 고고
홍콩반점이랑 비슷한 맛이다.
처음 혼자 가보고 맛있어서
지난번에 동기랑 다시 방문했었고
한번은 또 상사분이랑 갔었고
어제는 또 동기랑 ㅋㅋㅋㅋ
총 4번 방문했었구나
직원분들 친절하시고 음식 깔끔하게 나와서 좋다.










메뉴판

어제는 짜장면, 짬뽕밥, 탕수육 미니를 시켰다.
불고기짬뽕도 맛있게 먹었었는데
양이 어마어마해서 이번엔 짬뽕밥을 먹기로 했다.









불향 가득한 짬뽕밥 참 맛있게 먹었다.
탕수육도 엄청 맛있더라
과식했다 ㅋㅋ
짬뽕이 나트륨덩어리라 다이어트의 적이라던데
야채많고 해산물이 많아서 나는... 다이어트식 같음
ㅋㅋㅋㅋㅋㅋ
스트레스 안받고 맛있게 먹읍시다 ㅋㅋ







이건 지난번에 먹었던 불고기짬뽕
먹어도 먹어도 줄지 않던 너..
고기들어있는 교동짬뽕 스타일의 짬뽕 넘 좋다
비 올 땐 짬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