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 성산 미향해장국

진짜 관광따윈 없었구나 ㅋㅋㅋㅋ
전 날 고등어회에 과음을 해서 해장이 필요했다
제주도에서는 은희네해장국이 제일 유명하던데
이 날 숙소가 성산에 있던 터라
아쉽지만 성산 해장국 맛집이라는 미향해장국에 갔다.
아침도 점심도 아닌 애매한 시간 탓인지
사람이 많지는 않았다.
순한맛을 주문해서 먹었는데
자극적이지 않고 고소한 맛이 나서 좋았다.
건더기도 실했고 배추때문인지 달달한 맛도 났다.
역시 해장은 국물이죠 bbb
다음에 기회가 되면 피자로 해장해봐야지ㅋㅋ









제주 비자림

제주도는 비자나무로 유명하다고 한다.
도시를 떠나
숲속에서 바람소리 들으며, 흙바닥도 밟고
도란도란 대화 나눴던 게 정말 좋았다.
바람소리가 마치 파도소리 같았다.
다음 제주여행에도 비자림은 꼭 가야지!










제주 평대리 평대스낵

요즘 젊은이들 사이에서 한창 뜨고 있다는 평대리
그 중에도 평대스낵이 진짜 핵존맛이라는 얘기를 듣고
떡볶이에 흥미 없음에도 불구하고 찾아가보았다.
평일 애매한 시간인데도 웨이팅이 ㄷㄷㄷ
한시간 좀 안되게 기다리고 떡볶이랑 튀김 먹었다
가게가 좁고 좌석이 많지 않아서
테이블 회전율이 좋지않았다 ㅜㅜ
이때 배고프지도 않았고 분식류를 좋아하지도 않는데
진짜진짜 맛있게 먹었다.
떡볶이는 매콤하고 파향이 많이 나서 맛있었다.
갓 튀겨난 한치튀김은 진짜 예술!!!!
왕새우튀김은 정말정말 컸다 ㅋㅋㅋ
여기도 수요미식회에 나왔다는 거 같다.
나는 정말 맛있게 먹었다.
얼른 다시 제주도 가고싶다...








제주시 늘봄흑돼지

어마어마하게 큰 규모의 흑돼지구이집이다.
1층 문을 들어서자마자 보이는 에스컬레이터에
진짜 깜짝 놀랐다 ㅋㅋㅋ
원래 시내에 있는 칠돈가 가려다가
첫 날 중문 칠돈가에 너무너무 실망을 해서
늘봄흑돼지에 왔다
주문 방식에 있어서 칠돈가보다 맘에 들었던 것은
1인분 단위로 주문할 수 있다는 것이었다.
두명이서 근고기 하나는 좀 많다
하지만 이 날 고기가 정말 맛있어서
4인분 먹었던 거 같으다 ㅋㅋㅋㅋㅋ
오겹살을 시켰는데 고기가 쫄깃하고 부드럽고
여태껏 먹은 삼겹살중에 최고였다.
같이 먹은 제주 생유산균 막걸리도 맛있었다.
그러고보니 제주여행때 먹은 음식은 다 맛있었구나
그리운 제주
제주는 가도가도 가고싶은 곳이 넘쳐난다.
이번 년도에는 언제 갈 수 있으려나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