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일제일제일 넘사벽으로 아끼는 곱창집
야채곱창은 미아 여우곱창
막창은 미아 짱곱창
소곱창은 울동네 소곱창집 ㅋㅋㅋ
포스팅하는 지금 너무너무 먹고싶다
그린스무디나 벌컥벌컥 해야겠다 ㅜㅜ









파티션같은데에 붙어있던 메뉴판
홍합도 맛있어서 겨울에 가는게 나는 넘 좋음 ㅜㅜ
야채곱창 2인분에 맥주 1병, 볶음밥 1 시켰다.









변하지 않는 구성
여기 한 10년째 오는 거 같은데
상추마저 변함없다 ㅋㅋㅋ
같이 내주시는 소스도 맛있다
하지만 짠 편이라서 나는 무조건 상추쌈에 조금만!









맥주 한잔 짠









곱창 비주얼을 봐주세여ㅜㅜㅜㅜ
어떻게 저렇게 탱글탱글하게 볶으실까...
사장님께 비법 전수받고 싶음ㅋㅋㅋㅋㅋ
세상에서 제일 맛있는 곱창...
여기 없어지면 울거야 ㅠㅠ









양적은 우리커플은 곱창은 포장을 하고
볶음밥을 시켰다.
여우곱창은 볶음밥도 특별하다!!
이쯤되면 덕후아니냐 ㅋㅋㅋ
김치랑 고기간 거 넣어주셔서 진짜 짱맛
볶음밥도 꼭 드셔야해요....
해다미 애들이랑 가면 다 싹싹 긁어먹는듯
애들아 여우곱창 정모하자...









잘먹었습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