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남동 한남 한방통닭​




지난 4월 2일에 한남동 투어를 했다. 굉장히 오래전이구나;; 정용진 신세계 부회장이 즐겨먹는다는 한남 한방통닭을 먹으러 가는게 주 목적이었다. 그런데 우리가 한남 한방통닭 가기 얼마 전에 전지적 참견시점에서 이영자가 한남 한방통닭을 먹으면 소화가 된다고 소개했다고 했다ㅋㅋㅋ 소화제 치킨인가요? 전참시에서 이영자가 말한게 파급력이 어마어마했나보다... 일행이 오픈시간보다 10분전에 갔는데도 웨이팅 리스트가 빽빽했다고 한다. 사장님께서 지금부터 2시간은 기다려야 먹을 수 있다고 하셨단다. 미디어의 힘이란..bbb 


우리는 배가 고팠기 때문에 .. 먼저 한남북엇국과 이름 모를 술집에서 1차와 2차를 달리고 있었다. 일부러 한방통닭에서 가까운 곳에 자리를 잡았었다. 그러다 한방통닭에서 걸려온 전화를 받고 부리나케 한방통닭으로 달려나갔다. ㅋㅋㅋ 4시 50분쯤 웨이팅리스트에 이름을 올리고 8시 20분쯤 통닭느님을 만날 수 있었다. 한방통닭의 대표 메뉴는 전기구이인 한방통닭이다. 그 외에 바베큐구이 등 다른 메뉴들도 있지만 한방통닭의 평이 압도적으로 좋았기때문에 우리는 한방통닭 2마리를 시켰다. 



8시 20분쯤 찾아간 한방통닭의 모습이다. 통닭을 꺼내고 있는 직원분 뒤로 대기하는 웨이팅 줄이 어마어마했다. 포장을 기다리고 계신분도 많았다. 내 친구들도 미리 포장을 했다가 집에 가져갔다. 식어도 촉촉하니 맛있었다고 한다. 나는 남편이 배 안고프다고 해서 안사갔는데 조금 후회했다. 짱맛있게 먹어서 다음에 남편데리고 가보고 싶다! 






 


우리가 주문한 한방통닭 2마리다. 닭 안에 찹쌀밥이 들어있다. 그래서인지 반찬으로 김치가 나온다. 세 가지 소스와 치킨무 그리고 콩나물국이 나온다. 이 때는 블로그를 하지 않을때라 음식사진만 찍어왔다. ㅠㅠ 한방통닭은 한 마리에 18,000원이다. 닭껍질에 기름기가 쫙 빠져서 짭짤하고 쫄깃하고 맛있었고 닭가슴살 부분과 퍽퍽살을 좋아하지 않는데도 불구하고 살이 촉촉해서 정말 맛있었다. 닭 안에 들어있는 찹쌀밥도 쫀득쫀득하고 맛있었다. 영자언니가 왜그렇게 추천했는지 알 것 같다. 그래도 2시간 웨이팅은 너무했다. ㅠㅠ 방송나온지 2달이 넘었으니 요즘은 줄이 덜하지 않을까 예상해본다. 조만간 남편 손잡고 치킨 먹으러 가야겠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