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앤아웃 스타일로 이름을 알린 버거앤프라이즈에서 배달을 시켜보았다. 체인으로 점포를 냈는지 얼마 전에 알았는데 마침 사는 동네에도 배달이 되길래 냉큼 시켜보았다. 사실 브런치로 김치말이국수를 먹었는데(?) ㅋㅋ 남편이 출출하다고 해서 간식 느낌으로 햄버거를 먹기로 했다.




배달의 민족 어플로 배달을 주문했다. 소스 종류에 따라서 오리지날 스타일, 시그니쳐 스타일, 엑스트라 스타일로 나뉜다. 오리지날 스타일은 기존 레시피대로 스프레드를 사용한 버거, 시그니쳐 스타일은 특제 스프레드 대신 마요네즈, 케챱, 피클을 토핑한 미국식 정통버거, 엑스트라 스타일은 패티에 머스타드를 발라 굽고 피클과 소스를두배로 한 강렬한 맛이라고 한다. 그리고 특이하게 다이어트 스타일이라고 버거번(빵) 대신 양상추로 감싸 탄수화물을 뺀 저칼로리 버거가 있다.

나와 남편은 셋트로 오리지날 스타일로 치즈버거 그리고 단품으로 시그니쳐 스타일 치즈버거를 주문했다. 친절하게 배달의 민족에서 카카오톡으로 50분정도 소요된다고 알려줬으나 실제 시간은 30분정도 걸렸다. 햄버거도 따끈했고 포장상태도 좋았다.






투명봉투에 크래프트지로 포장된 햄버거가 들어있다. 햄버거는 셋트, 그리고 단품별로 따로따로 포장되어있었다.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포장이다. 햄버거랑 감자튀김을 깔끔하게 따로 크래프트 봉투에 포장해서 투명봉투에 넣어 세련되고 깔끔한 느낌을 살린 것 같다. 남편은 시그니쳐 스타일, 나는 오리지날 스타일을 먹었다.






이건 남편이 먹은 시그니쳐 스타일의 치즈버거다. 사진에서 볼 수 있듯이 치즈도 먹음직스럽게 잘 녹아있고 시그니쳐 설명대로 마요네즈 소스가 보인다. 야채들도 신선했고 패티도 괜찮았다고 한다. 패티가 두껍거나 큰 편은 아니라서 패티의 식감과 육즙을 느끼고 싶으신 분들은 더블패티나 3X3버거를 시키실 것을 추천한다. 개인적으로는 오리지널보다 시그니쳐가 좀 더 미국맛(?)이 나서 맛있었다. 피클이 들어간 버거를 선호하는 개인적인 취향때문인 것 같다.






이건 내가 먹은 오리지날 치즈버거다. 버거 자체의 크기가 크지는 않다. 사진에서는 패티가 안보이는데 패티가 작아서 그런건 아니고 패티가 뒷쪽으로 좀 밀려있었다. 처음에 패티가 작은 줄 알고 화가 날뻔 했는데 아니었다. 버거번보다 살짝 작은 사이즈다. 오리지날 스프레드도 맛있었다. 그래도 피클이 들어간 시그니쳐가 좀 더 맛있었다. 이건 취향에서 차이가 날 것 같다. 생감자 프라이도 감자가 폭신폭신해서 맛있었다. 원래 감자튀김을 즐기지 않는 편인데도 맛있게 먹었다.

치즈버거셋트, 단품 치즈버거 주문해서 총 14,000원이 나왔다. 배달로 먹은 햄버거 가격치고 괜찮았던 것 같다. 배달 온 햄버거가 따끈하긴 했지만 뜨겁게도 먹어보고싶어서 다음에는 매장에 방문해서 먹어봐야겠다.

+ Recent posts